블루밍데일즈세일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큐어 조회 38회 작성일 2020-10-26 11:24:52 댓글 0

본문

W컨셉 in 블루밍데일즈

#더블유컨셉 #w컨셉 #블루밍데일즈 #NYC

K-FASHOIN을 대표하는 W컨셉의 디자이너 컬렉션을
이제 뉴욕에서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미국 패션마켓의 리더 블루밍데일즈 백화점과 함께 하는
W컨셉의 특별한 팝업스토어를 선보입니다.

패션의 도시 뉴욕으로 떠날 수 있는 기회를 드리는
블루밍데일즈 팝업 스토어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지금 만나보세요!

# 이벤트 보러가기
https://www.wconcept.co.kr/Issue/6514

[뉴욕 브이로그] 뉴욕 어퍼이스트 레스토랑 맛집 | 블루밍데일즈 속 조용한 카페를 찾아 | 백종원쌤의 가지구이와 건강한 밥상 | 케찹맛 포테이토칩 추천

여러분 안녕하세요~:)

뉴욕의 소소한 일상을 전하는 뉴욕 새댁 윤윤입니다.
요즘 정말 뉴욕이 말도 못하게 심각한 상황 속에 있네요...
제가 이 영상을 찍을 때만해도 이렇게 까지 심하지 않았는데,
지금 하루에 3만명을 왔다갔다 하는 확진자를 보며 많이 걱정하고 있어요..

모두들 항상 건강 유의하시고 안전하게 지내도록 하셔요

이번 영상에서는 백종원쌤의 가지구이무침을 한번 해보았어요 ㅎㅎ
항상 고기 위주의 식단을 먹다가 고기 좀 줄여야지 하는 마음에
야채들로 저녁한 상 차려서 리트리버씨와 같이 먹어보았답니다 ㅎㅎ
그리고 집 근처 파리바게트도 다녀오고, 혼자 빵도 우걱우걱 먹고,,
또 캐나다에서 사온 레이스의 케찹맛 포테이토칩 추천드려용! 미국에선 안팔아서 항상 캐나다 다녀올때마다 쟁여오는 과자랍니당 ㅎㅎ
중독성 최고에여...ㅋㅋ
그리고 몇 주전 영상이라 친구와 어퍼이스트 쪽에서 점심먹고 카페도 가는
모습도 담아보았어요~ 맨하탄 맛집 추천입니당 ㅎㅎ

이번에도 소소한 영상이지만 편안하게 봐주셔요:)
그럼 다음영상에서 뵐게요
이만 총총총


◾JoJo
160 E 64th St, New York, NY 10065

◾Studio 59
1000 3rd Ave 2nd Floor, New York, NY 10022






Music

Mango by Smith The Mister https://smiththemister.bandcamp.com
Smith The Mister https://bit.ly/Smith-The-Mister-YT
Free Download / Stream: https://bit.ly/mango-smith-the-mister
Music promoted by Audio Library

wooli 우리 : 안녕하세요 놀러왔어요밑반찬 저정도면 밥 두그릇은 기본이죠 ㅎㅎ 블루밍 데일즈 너무 그립네요 ㅠㅠ 제가 재일 좋아하던 몰이었는데.. 캐나다에는 놀드스트롬이랑 삭스만 들어와있답니다 곧 블루밍도 들어오길 기대해봐요 ㅎㅎ 구독 꾹 누르고 갑니당 자주 놀러올게요!
후치동하HuchiDongha : 가지구이 맛있나요? ㅎㅎ 백주부님 영향력은 뉴욕까지 미치나봐요 ㅎㅎ
로즈박Rose Park : 너무너무 맛있게 보이네요 ~♡
댓글타고 놀러왔쪄영~~너무 멋진. 영상입니당~~^^계속 보고싶어서 이웃하고 갑니당~~^^
응원할께요~ 손잡아 주실꺼졍??~~^^
제 채널도 놀러오셔용~
낭만식탁 Romantic table : 어퍼이스트...블루밍데일즈... 제 와이프가 말로만 들어도 설레이는 뉴욕에 살고 계시는군요 부럽습니다 !! 구독하고 자주뵐게요 ^^
ᴏatᴜ 오트유 ෆ : 저 그 후추 그라인더 돌리는소리가 왜케 좋죠~? 백종원썜 가지구이 보고 진짜 해먹어보고싶었는데!! 리트리버씨 ㅎㅎㅎ 정말 건강하고 맛난 밥상이에요!!
힐링가든초롱맘 : 건강 요리이시네요
92번째 선물 놓고갑니다 제 채널에도 놀러오세요 손잡아 주실래요 좋은 이웃으로 다시 만나뵈어요
홍씨이야기 : 맞구독해요ㅎㅎ
간단한끼Food Recipes : 또각또각 칼질 솜씨가 좋으세요~!!! 뉴욕에 카페는 분위기부터가 다르네요~!!!
Daily Tube 정우쌤TV : 칼질솜씨가 엄청난 내공이... 실력이 대단하셔요!!!! 자주자주 올려주세요~!!!
피베리 PEABERRY : 아몬드 패스츄리 비쥬얼이,,,,츄릅,,

BAG & SHOES EXCLUSIVE COLLECTION [SHOPPING GUIDE] +)쿠폰 세일

복잡한 세상 편하게 쇼핑하자!

더블유컨셉 MD가 직접 전해주는
BAG \u0026 SHOES 단독제품 리뷰
-
https://www.wconcept.co.kr/Issue/6638

... 

#블루밍데일즈세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51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first-dress.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