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락제품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트윈스타 조회 63회 작성일 2020-10-22 15:08:39 댓글 0

본문

러시아 국민라면 '도시락', 코로나 위기 속 매출 수직 상승! 러시아 내 '도시락'의 위상과 국민라면이 된 비결까지

#5 러시아 코로나 위기 속에서 '도시락' 라면의 매출이 수직 상승 중입니다. '도시락' 러시아 공장은 식료품 공급 확충을 위해 24시간 풀가동 중입니다. '도시락'이 러시아 국민라면이 된 것은 왜일까요? 그리고 그렇게 된 비결은 뭘까요?

러시아에서 3월 초 첫 확진자가 나온 후 현재 확진자는 만 명이 넘었으며, 러시아 전역으로 번지고 있습니다.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해 푸틴 대통령은 4월 30일까지 전국민 유급휴가를 연장하였습니다. 이런 위기 속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식료품 조달! 이를 위해 최근 '도시락' 공장이 있는 라멘스코예시의 시장이 공장을 전격 방문, 직원들을 격려했다고 합니다

러시아에서 '도시락'의 위상을 알 수 있는 뉴스입니다.
'도시락'의 러시아의 활약상과 국민라면이 된 비결을 공개합니다.

영상 및 사진 : vl.ru, Russia Insight, Moscow Times, МУП Раменское телевидение, Doshirak Rus, videvo.net, pixabay.com, стопкоронавирус.рф, asmuskristina instagram

음악 : bensound.com
이영문 : 팔도거많이 팔려봐야 배불려주는건 일본임 좋아할일이아닌데
task1169 : 러시아에서는 '라면'이라고 안하고 '도시락'이라고 한대요..ㅋㅋ
정지오 : 진짜 도시락 엄청 맛있음
가격이 싸길래 한번 먹어봤는데 그 자리에서 공중제비 존나 돌음 진짜 와 신라면과 육개장의 중간맛 정도
신라면 육개장 둘 다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진짜 존나 맛있어서 먹자마자 눈 돌아갔다
본인은 라면 땡길때만 먹는 스타일인데 도시락은 진짜 매일 매일 먹어도 질리지도 않을 정도로 하나도 안질리고 맛있음
누가 나 가둬두고 매일 매일 도시락만 먹게하면 그 사람 현재 위치 바라보고 그랜절 절 숭배 다 할 수 있음
그만큼 진미 그 자체 특히 소고기맛 진짜 실화임? 하나도 안질리고 국물도 칼칼하고 캬 진짜 존나 맛있다
이 댓글 쓰면서도 벌써 침 고이네 아ㅋㅋㅋ 그만큼 도시락이 최고지. 개인적으로 신라면 블랙 먹었을때보다 더 충격적으로 맛있었음
세상에 이런 맛이 있었다니 그동안 가격이 싸다고 무시했었는데 호기심으로 한번 먹어보길 잘했네
참고로 호기심이 가장 잘한일은 도시락 라면 먹어본거다. 나의 호기심 덕분에 몇십년을 아낌ㅋㅋ 아 잘했다 호기심!!!!!
그리고 김치맛도 진짜 혁명임 본인은 김치 라면 이런거 먹으면 김치라면 특유의 맛 이 너무 쎄서 기피해왔는데 도시락 김치맛은 진짜 김치라면 특유의 쏀 맛은 줄고 더 맛있음. 특히 라면 면발이 가장 쥑임 진짜 와 뜨거운 물 넣고 2분 정도 꼬들해지기 전에 먹으면 진짜 면발 식감 개죽인다. 이쯤 되면 도시락 살인마 아니냐? 혁명적인 맛으로 진짜 날 몇번이나 죽이는거냐??? 진짜 소고기 맛은 몰라도 도시락 김치맛은 김치라면 중에서 당연히 1위해야됨 진짜 가슴이 웅장해짐
도시락 처음 먹어봤을때 나의 감상을 말했을 뿐인데 이렇게나 길어졌네 뭐 결론은 암튼 도시락 맛있음
이재진 : 결론 라면이 세상을 구한다.
구본모 : 왕뚜껑이 전 제일좋음
짱깡 : 러시아에서 도시락은 가난한 사람들이 대충한끼 때우는 컵라면으로 유명함
한국에서는 기초수급자가 육개장 소컵먹는정도임
그리고 러시아에서 도시락은 몇백원도안함
dongku park : 러시아가 어려웠을때 떠나지 않고 묵묵히 같이 해온 한국기업의 정신은 바로 한국인의 의식 구조이죠 옛날부터 이웃이 어려울때는 다같이 어려움을 나누어 극복하던 우리 선조들의 얼이 아직까지도 남아있다는증거입니다.
체자르 : 러시아는 양반 인 듯 이렇게 보면
중국이 였으면 벌써 기술 빼았고 빼껴서 공장 세우고
쫓아 냈을 거임.
Vanni Kim : 라면은 추운데서 먹어야 더 맛남 ㅋ
러시아 같은 추운지역엔 더 맛있지 ㅋㅋ
용용 : 러시아는 우리랑 우호적이지만 미국때문에 눈치보고 있지
미국이 없었다면 러시아 비호아래 중일 견재했을지도...

[샒의삶] 다이어트용 음식 제품들 후기! (도시락, 샐러드, 닭가슴살) + 다이어트 2주차 기록

* 이 영상은 제 개인적인 후기이며, 광고 또는 협찬 영상이 아닙니당!



안녕하세요 여러분! 세림입니당~

오늘은 지난 1주차 다이어트 기록 영상에 이어서
2주차의 기록과 함께! 제가 이제껏 먹어본 다이어트용 식품들 후기를 함께 들고왔어요!
2주차 영상을 풀로 다 찍지 못해서 (여행 준비하고 여행갔다오는 핑계..ㅎ)
짧게 기록만 보여드리고, 정보를 드리는 소개 영상을 찍어보았답니다!
끝에는 제가 하루동안 어떻게 먹는지 요즘 먹는 식단표도 소개해보았어요!
지금 벌써 50키로 대가 되었다능...!
나중에 기회가 되면 총 다이어트 후기 영상도 찍어보도록 할게욥..ㅎ
그럼 재미있게 봐주시고 또 만나요 안뇽!




-

Hi this is Serim from Serim's Life!

Today's video is "D+2 week Diet VLOG // Diet Food HAUL"


If you enjoyed this video, please Like and Subscribe ^0^




* Instargram : serim.hong.50
* Face book : 샒의 삶
* Mail : serim.business@gmail.com
샒의 삶Serim's life : * 이 영상은 제 개인적인 후기이며, 광고 또는 협찬 영상이 아닙니당!



안녕하세요 여러분! 세림입니당~

오늘은 지난 1주차 다이어트 기록 영상에 이어서
2주차의 기록과 함께! 제가 이제껏 먹어본 다이어트용 식품들 후기를 함께 들고왔어요!
2주차 영상을 풀로 다 찍지 못해서 (여행 준비하고 여행갔다오는 핑계..ㅎ)
짧게 기록만 보여드리고, 정보를 드리는 소개 영상을 찍어보았답니다!
끝에는 제가 하루동안 어떻게 먹는지 요즘 먹는 식단표도 소개해보았어요!
지금 벌써 50키로 대가 되었다능...!
나중에 기회가 되면 총 다이어트 후기 영상도 찍어보도록 할게욥..ㅎ
그럼 재미있게 봐주시고 또 만나요 안뇽!
우동한그릇 : 작년에 봤던영상인데 포켓샐러드영상찾다가 다시 또 봤는데 여기에도있었네요ㅋ
작년에 이훈도시락시즌 1,2 파워닭불고기맛스테이크간식 다신샵 현미볶음밥으로 2달간 21키로 감량후 식스팩만들어서 아직도 유지중인데 구운치킨이랑 목살구이로 꾸준히 체중유지하다가
고기만먹으니까 체지방이 안빠지는것같아서 근육선명도 높이려고 여기나온 포켓샐러드 정기배송 주문했어요 기대중입니다
성민 : 목소리가 또박또박하시고 편집이 너무 깔끔해서 다이어트 관심도 없는데 끝까지봤네요ㅋㅋ잘 봤습니다!
030 : 너무 맛있게 드셔요 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
이서희 : 목소리 얇고 젊네
그래요 : 가성비 좋은 다어트식품 추천 해주세용
슈퍼스타 : 아따
무자게 먹네
이지수 : 여러가지 다이어트 식품들 일목요연하게 정리해주셔서 유용하게 영상 잘보고갑니다. 말씀 너무 잘하시는 것 같아요~
최겨레 : ㅅㄴ
HS J : ;)

[canⓓ] 점심 지나면 완판되는 편의점 최강 도시락6

캔디픽: #편의점도시락
구매처: #CU #GS25 #세븐일레븐

✍️시간도, 돈도 부족할때 우리들의 점심을 해결해주는 게 있죠. 바로 편의점 도시락인데요 3천원대부터 5천원대까지 가격도, 종류도 너무너무 다양합니다. 그래서 캔디가 뛰고, 묻고, 먹어보고 세젤맛 도시락을 찾아봤어요 어떤 도시락이 캔디의 최종 선택을 받았을까요영상으로 확인해주세요!

CU - 고기 왕 듬뿍 / 백종원 7찬 매콤불고기
세븐일레븐 - 도시락의 정석 : 돼지불고기 / NEW 11찬 도시락
GS25 - 정성가득 12찬 도시락 / 기사님도 반한제육

#편의점추천 #도시락추천 #도시락 #인기도시락 #백종원 #제육볶음 #불고기 #고추장불고기 #반찬 #나시고랭 #떡갈비 #아침 #점심 #저녁 #conveniencestore #7Eleven #boxlunch #lunchbox #lunch #bulgogi #nasigoreng #grilledshortribpatties #kfood #jmt
jk h : 이가격이면 식당에서 밥가격 현재 4500찌개류 돈까스5000 집앞가게 계란후라이 나오고 반찬3개더 나온다
김성은 : 나만 그런가 편의점 불고기(특히 간장 불고기)는 다 별로임 차라리 치킨이나 닭강정 들어있는 도시락 먹는게 현명함
파파울프 : 하지만 결론은 한솥 고기고기...
chany : cu꺼 고기듬뿍도시락 기대하고 사먹었는데 너무 너무 맛없었어요. worst 10안에 들어갈듯
서정표 : 솔직히 편의점 도시락 자주 먹는 사람들 한테는 거기서 거기임
하니짱 : 편의점은 걍 비빔밥이 가장 가성비 좋고 그나마 건강식
이호 : 백씨꺼는 고기비린내가 너무남
huhu sin : 고기듬뿍 도시락 별로에요! 차라리 고기랑 다른반찬 들어있는거 드세요 똑같은 고기에 양념만 다른거 부은거니까.. 양념은 하나만 맛있고 나머진 별루에요ㅜ

... 

#도시락제품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53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first-dress.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